본문 바로가기
일드 관련 인터뷰/연기자

드라마 '366일' 출연 츠나 케이토 인터뷰

by 엘라데이 2024. 5. 31.

※ 오역, 의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전문은 원문에서 확인해 주세요.

 

 

24.05.27 모델프레스

 

 

 

오늘 런웨이(※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4 SPRING/SUMMER 무대 뒤에서 인터뷰 실시)는 어떠셨나요?

항상 런웨이 끝에서 뭔가 포즈를 취하게 돼요(웃음). 첫 번째는 콘노 아야카 씨와 함께 non・no와 dazzlin의 스테이지를 걸었는데, dazzlin은 예전에 함께 일한 적이 있어서 일이 계속되고 있는 것이 멋진 재회였습니다. 두 번째는 '쿨하게'라고 리퀘스트를 받았는데, 손키스와 이거(손가락으로 6을 만드는 포즈)를 해 버렸습니다. 이 포즈는 요즘 제가 출연하는 '366일'의 포즈로 아는 사람은 아는 홍보가 되고 있어요.

 

그 '366일'에서의 요시하타 카즈키 역은 지금까지의 밝은 츠나 씨와는 조금 이미지가 다른 분위기인데, 연기할 때 의식하고 있는 점을 알려주세요.

어떤 역을 연기하든 그 역과 마주할 뿐이기 때문에 의식하고 있는 건 별로 다르지 않아요. 특별히 바꾼 건 없지만, 5명(유키히라 아스카/히로세 아리스, 미즈노 하루토/마에다 고든, 오가와 토모야/반도 료타, 시모다 리코/나가하마 네루)과 사이가 좋은 배역으로 서로 5명의 분위기를 소중히 하고 싶다는 마음을 의식하고 있기 때문에 그건 화면 너머로도 전해지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5명 중 분위기 메이커는?

누구지…? 고든 외의 누군가입니다(웃음). 든(마에다)은 쿨하지만 의외로 장난기 있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 부분이 보이면 "어머, 귀엽네~" 하고 다 같이 놀리는 흐름이 있어요.

 

'좋아했던 사람과의 재회'가 중심축이 되는 작품인데, 츠나 씨가 다시 만나고 싶은 상대 하면 떠오르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지금 딱 떠오른 건, 외가 쪽도 친가 쪽도 이미 돌아가셨지만 할머니요. 두 분 다 좋아했어요. 할머니 한 분은 '제30회 쥬논 슈퍼보이 콘테스트' 최종 선발전 이틀 전에, 다른 한 분은 '너의 꽃이 될래'(TBS/2022) 방송이 시작되기 직전에 돌아가셨어요. 개인적으로 저 타이밍에 또 하나의 빛나는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없는 게 슬퍼서 지금 보여드리고 싶어요.

 

하루토와 카즈키의 우정이 그려진 3화도 인상적이었는데, 츠나 씨에게 친구란?

히구치 코헤이, 휴가 와타루, 마에다 켄타로, 모리 슈토, 효도 카츠미, 고향 친구들… 솔직히 많이 있지만, 일단 이 정도로 해 두겠습니다(웃음). 평소에 만나면 힘을 얻는 존재이고 다들 밝고 재미있는 사람들인데 때로는 진지한 이야기도 할 수 있고 제가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