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리뷰/2014

일드 리뷰 : 로스트 데이즈 (ロストデイズ)

by 엘라데이 2021. 7. 1.

※ 본 리뷰는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이며, 스포일러는 지양하고 있습니다.

 

로스트 데이즈
ロストデイズ
2014

 

 

서스펜스
Fuji TV
2014.1.11 ~ 2014.3.15

 

줄거리

대학교 4학년인 시노 유타는 테니스 동아리 부원인 미키, 리카, 나츠, 마나, 사츠키와 함께 스키장으로 졸업여행을 떠난다. 근처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났다는 뉴스에도 6명은 여행을 즐기기에 여념이 없었다. 이윽고 숙소인 미키 부모님의 별장에 도착한 일행은 그곳에서 미키의 오빠 와타루와 마주치고... 즐거워야 할 여행은 각자 간직한 비밀, 엇갈린 감정과 뜻밖의 사건들로 점차 수라장으로 변해간다.

출연진

테니스 동아리 부장으로 일행의 리더 격인 시노 유타 역은 세토 코지가 맡았다. 적극적이고 리더십 있는 성격. 미키를 좋아하고 있다.

 

동아리 부부장인 사쿠라다 미키 역은 이시바시 안나가 연기한다. 부잣집 딸로 이 졸업여행을 기획하고 숙소로 별장을 내준 장본인이다. 미인에 밝은 성격으로 인기가 많으며 나츠와 교제 중이다.

 

화려하고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사사키 리카 역은 트린들 레이나가 맡았다. 과거에 유타에게 고백했다가 차인 경험이 있다. 사실은 남몰래 어떤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미키의 남자 친구이자 일행의 분위기 메이커인 타카노 나츠 역은 요시자와 료가 연기한다. 사실은 플레이보이지만 미키와는 꽤 오래 만나고 있었다.

 

미키의 소꿉친구인 후에키 마나 역은 코지마 후지코가 맡았다. 침착하고 통찰력 있는 성격. 별장에서 와타루와 가까운 태도로 의심을 사게 된다.

 

일행 중 유일한 후배인 타치바나 사츠키 역은 미요시 아야카가 연기한다. 트러블메이커로 소문을 떠벌리기 좋아하는 성격. 동급생 사이에서는 미움받는 존재다. 이 여행에서도 어김없이 문제를 일으키는데...

 

그리고 미키의 오빠인 사쿠라다 와타루 역은 키리야마 렌이 맡았다. 왠지 모르게 수상한 행동을 많이 하고 사츠키와 함께 가장 트러블을 많이 일으키는 인물 중 하나. 일행을 이간질하려고 한다.

감상

겨울 산의 고립된 오두막에서 펼쳐지는 본격 막장 로맨스 서스펜스 드라마. 부근 지역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에 대한 언급까지 더해져서 시종일관 갑갑하고 긴장된 분위기가 펼쳐진다. (하지만 저 사건에 대한 진실은 끝까지 밝혀지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몇몇 인물들이 좀 짜증 나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지만, 그래도 당시 출연 배우들의 블로그까지 체크해 가며 꽤 재미있게 감상했다. 주제가인 아카이코엔의 「절대적인 관계 (絶対的な関係)」가 아주 강렬하다. 7명의 등장인물 중 비주얼 구멍이 하나도 없는 것도 장점!

마치며

선남선녀들의 막장극을 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다만,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