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관련 인터뷰/연기자

드라마 '영매탐정 조즈카 히스이' 출연 키요하라 카야&세토 코지&코시바 후우카 인터뷰

by 엘라데이 2022. 11. 2.

※ 오역, 의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원문 ▶ 22.10.25 더 텔레비전

 

 

 

서로의 인상은?

키요하라 : 이 세 명이 함께 작품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세토 씨는 예전에 공동 출연한 적이 있는데, 그때와 변함없이 댄디하셔서…

세토 : 댄디? 처음 듣는데, 진짜 내 얘기야?

키요하라 : 음…(웃음). 굉장히 상냥하다고 할까. 말을 많이 걸어주셔서 긴장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리고 코시바 씨는 같이 연기하는 게 처음인데요. 히스이와 마코토는 거리가 가까우니까 친해지고 싶습니다!

코시바 : 저도 그래요. 저는 멋대로 키요하라 씨에게 쿨한 인상을 갖고 있었는데, 실제로 만나보니 귀여운 부분이 많아서 다양한 모습을 갖고 있는 멋진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히스이라는 어려운 역을 어떻게 연기하실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세토 씨는 7년쯤 전에 무대를 함께 했었어요. 그때와 전혀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되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세토 : 두 사람의 10대 시절을 알고 있는 저로서는 다시 함께 일할 수 있는 것이 정말 기쁩니다. 참고로 그때부터 두 사람의 연기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평소에는 호탕하게 웃기도 하고 귀여운 점이 많은 두 사람이 연기에 들어가는 순간 돌변해서 역할에 몰입해요. 그런 순발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옆에서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을 만끽하고 싶어요.

코시바 : 세토 씨야말로 역할에 스토익한 인상이 있어서 어떤 코게츠가 될지 너무 기대됩니다.

 

자신이 맡은 역의 매력은?

키요하라 : 히스이는 약간 기가 센 느낌이지만 그 가면을 벗으면 귀엽고 촐싹대고 말괄량이 같은 모습도 갖고 있는 여자아이예요. 그 갭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코시바 : 마코토는 그런 히스이의 마음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사람. 언니와 같은 존재이기도 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분위기를 표현하며 서포트해 나가고 싶습니다.

세토 : 코게츠는 작가이기도 하고 미스터리어스한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상냥하고 착실한 부분도 있지만, 보면서 이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하고 신경 쓰이는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시바 : 저는 히스이와 맨션에 있는 신은 있는데, 사건 현장이나 사건의 진상을 밝혀내는 현장의 신은 거의 없어요…. 그래서 두 사람이 어떻게 사건을 해결하는지 드라마를 보는 것이 기대됩니다.

키요하라 : 저는 코시바 씨와 함께 하는 장면이 기대돼요. 진짜로 히스이에게 힐링이 되는 장면이기 때문에. 함께 커피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세토 : 저도 얼른 완성된 드라마를 보고 싶어요. 그리고 이 작품은 복선이 엄청 많기 때문에 그것을 염두에 두고 보면 한번 봤어도 또 다르게 보일 거예요. 여러 번 봐도 재미있는 정말 심오한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원작에 대한 인상은?

키요하라 : 등장하는 캐릭터의 개성이 강하고 인간의 다면성이 그려져 있어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정신 차리고 보니 쭉쭉 읽어나가고 있었어요….

코시바 : 그리고 읽다 보면 좋은 의미로 배신을 당하죠. 결말을 예측할 수 없다고 할까, 계속 심장이 두근두근한 작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세토 : 정말 단숨에 읽게 되는 책이에요. 이런 속도감이 드라마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제가 처음 읽었을 때의 기분을 시청자 여러분께 전해 드리고 싶어요.

키요하라 : 원작의 장점과 드라마의 장점을 융합시킨 작품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자신에게 특수 능력이 있다면?

키요하라 : 실제로 히스이의 능력을 갖고 있으면 힘들 것 같아요.

코시바 : 제가 만약 갖고 있다면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요. 유령이 보이는 것도 무섭고 몰라도 되는 것을 알게 될 것 같고.

세토 : 죽은 반려동물과 이야기해 보고 싶은데. 저는 수의사가 되고 싶었기 때문에 동물과 이야기하는 능력은 갖고 싶어요.

코시바 : 저는 벌레를 싫어해서 반경 1m 이내에 벌레가 오지 않는 능력이 좋아요.

키요하라 : 그거 좋네요! 저는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든가 그런 능력이요.

코시바 : 역시 히스이 같은 능력은 너무 부담스럽죠. 그 능력이 없으면 드라마가 성립되지 않겠지만(웃음).

키요하라 : 히스이가 능력을 어떻게 사용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