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관련 인터뷰/연기자

드라마 'REAL⇔FAKE Final Stage' 출연 아라마키 요시히코&사토 류지&마츠무라 류노스케&와다 마사나리 인터뷰

by 엘라데이 2023. 2. 3.

※ 오역, 의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23.01.28 란란 엔터테인먼트

 

 

 

마침내 Final Stage입니다. 이번 시즌의 볼거리를 알려주세요.

아라마키 : 지금까지의 Stage에서도 미스터리 요소가 많이 있었지만, Final Stage가 가장 미스터리에 충실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수께끼가 명확하게 제시되고 그 수수께끼를 다 같이 해결로 이끌어 나간다는 왕도 스토리예요. Stellar CROWNS 멤버 중에도 수상쩍은 사람이 많기 때문에 시청자 여러분도 추리하면서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사토 : 같은 의견입니다(웃음). 바로 아라마키 군이 말한 대로인데, 거기에 더해 새로운 출연자가 늘었고 호화로운 게스트분들도 와주셨으니까 그들이 어떻게 이야기에 관여하게 될지 주목해 주세요.

마츠무라 : 어느 저택을 무대로 하고 있기 때문에 폐쇄된 장소에서 일어나는 사건이라는 긴박감도 있습니다. Stellar CROWNS 멤버는 First Stage부터 계속 함께 하고 있어서 더욱 유대가 깊어졌기 때문에 그 부분도 볼거리입니다.

와다 : 이번에는 멤버 모두가 얼굴을 마주하고 촬영하는 장면이 많았기 때문에 각 캐릭터의 포지션이 더 명확해진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는 캐릭터에 대해서도 더 깊이 알 수 있는 Final Stage가 되지 않았나 합니다.

 

촬영 현장의 분위기는 어땠나요?

아라마키 : 화기애애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도 있어서 초면인 분이 많으면 좀처럼 거리를 좁히기가 어려운데, 이 시리즈는 안면이 있는 동료들이기 때문에 촬영하지 않을 때가 더 화기애애할 정도였어요(웃음).

 

거기서는 어떤 대화를 하셨나요?

아라마키 : '원피스' 퀴즈를 했습니다.

와다 : 그것밖에 안 했을 만큼 계속했었지(웃음).

사토 : 저는 계속 연기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웃음).

 

시리즈 내내 같은 캐릭터를 연기해 오셨는데, 지금 되돌아보고 각자 캐릭터와의 공통점이나 반대로 전혀 다른 점은 어떤 부분인가요?

와다 : 마사유키는 Stellar CROWNS의 리더 역할인데, 그런 그의 입장과 자신이 점점 연결되어 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모두가 굉장히 사랑스러워졌어요. 매사에 열심인 남자라서 그런 부분도 공감되는 점이었고요.

마츠무라 : 레이지로는 배려심 있는 인물인데, 저도 굳이 말하면 그런 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를 위해'라든가 '누군가를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생각으로 행동할 때가 많아서 그런 부분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비슷하지 않은 부분은 해킹 기술입니다(웃음). 경험이 없기 때문에.

와다 : 있잖아(웃음)?

마츠무라 : 그건 말하지 말아 주세요… 가 아니에요! 해본 적 없으니까요(웃음).

사토 : 애초에 맞춰서 써주신 것도 있어서 저는 거의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말하면 카케루는 엉뚱한 소리의 양이 적어요(웃음).

아라마키 : 카케루는 그런 말 전혀 안 하지(웃음).

마츠무라 : 확실히 그건 압도적으로 다르네요(웃음).

아라마키 : 저는 나기사와 공통점이 별로 없어요. 저만 배우에 맞춰서 쓴 게 아니라고 해요. 확실히 나기사의 귀여운 캐릭터는 연기하기 편하고 즐겁지만 저 자신과 비슷하냐고 하면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캐릭터 간의 관계성은 평소의 여러분과 공통점이 있나요? 1화의 바비큐 장면은 상당히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보였습니다만.

와다 : 비슷한 것 같습니다. 역시 저희에 대해 아는 상태에서 (각본을) 써주시고 계시거든요.

마츠무라 : 저도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사토 : 저는 사적으로는 모두에게 경어를 쓰기 때문에 다른 것 같아요(웃음).

와다 : 거짓말 하지 마(웃음).

 

애드리브도 있었나요?

와다 : 있었습니다. 1화에서 유스케(우에다 케이스케)가 코키(이노 히로키)에게 놀래킴 당한 뒤 '이~' 하는 표정을 짓는데, 그걸 보고 제가 "뭐야, 그 얼굴"이라고 말한 것도 테스트(리허설)에서 했던 게 채택된 거였어요.

 

촬영할 때 인상적이었던 장면이나 고생한 장면은?

마츠무라 : 저는 소메야 (토시유키) 씨가 연기하는 모리야와 함께 저택에 있었기 때문에 야외 촬영은 적었는데, 세 분(아라마키, 사토, 와다)은 야외 촬영 장면이 많았기 때문에 추워서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아라마키 : 특히 밤의 숲 장면은 추웠어요. 개인적으로 힘들었던 건 4화의 장면이라서 스포일러가 되니까 지금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웃음).

사토 : 저는 4화의 모 장면에서 자신의 머리를 때리는 장면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그날 하루 두통이 멈추지 않았어요. 너무 해서(웃음).

마츠무라 : 촬영할 때 몇 테이크나 찍었었지. 매번 진심으로 때려서 괜찮을까 생각했어요. 좋은 소리가 났습니다만.

아라마키 : 인상적이었다고 할까, 보면서 조마조마했던 건 카케루와 마사유키가 말싸움을 하게 되어서 거기에 대고 모리야가 소리를 지르는 장면입니다.

와다 : 모리야가 "진정해"라고 하니까 두 사람이 싹 조용해지는(웃음).

아라마키 : 맞아(웃음).

사토 : (모리야가) 제일 강한 거 아닌가 싶었어요.

 

그럼 이번 촬영을 통해 사실 이런 면모가 있었다 하는 서로의 새로운 발견이 있었나요?

사토 : 이 이상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면 그건 비밀을 폭로하는 레벨이 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제는(웃음).

와다 : 노스케(마츠무라)가 엄청 거짓말쟁이라는 거일까.

마츠무라 : 어(웃음)?

와다 : 촬영 중에 다음날 촬영 시작 시간 같은 걸 물어봤는데 전부 거짓말을 하는 거예요(웃음).

마츠무라 : 아니, 매니저처럼 PDF까지 보내서 알려드렸잖아요(웃음)! 저는 이번에 선배님들의 귀여운 면모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시 씨(와다)는 착실하시고 남자다운 느낌이지만 때로는 엉뚱한 면도 있고….

와다 : 그런 거 보여준 적 없어.

마츠무라 : 없네요(웃음).

와다 : 보세요, 이게 거짓말입니다(웃음).

사토 : 저 하나 있었어요. (촬영 중에 머물렀던) 호텔에 대욕탕이 있었는데, 아라마키 군이 "어제 대욕탕에 갔어"라고 말하는 것을 듣고 '이 사람 대욕탕에 가는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전원 : 아하하하(웃음).

와다 : 확실히 대욕탕에 안 갈 것 같은 이미지는 있다(웃음). 심지어 의외인 건 아라마키는 수건으로 가리지 않아(웃음).

마츠무라 : 어떻게 아시는 거예요(웃음).

와다 : 나는 가리는데. 전에 (아라마키와)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있어서(웃음).

아라마키 : 했네(웃음).

 

아라마키 씨가 안 갈 것 같다고 생각한 이유가 있나요?

와다 : 얼굴입니다. '난 샤워면 됐어' 타입일 것 같아서요.

사토 : 다른 사람하고 같이 목욕하는 걸 꺼려할 것 같고요.

 

그렇군요(웃음). 드라마로서는 Final Stage로 일단락되는 형태인 것 같은데, 이 4명에 우에다 씨를 더한 Stellar CROWNS 멤버들과 앞으로 뭔가 할 수 있다면 어떤 것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아라마키 : 이 작품의 스태프 여러분이 굉장히 잘해주셨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 때문에 또 같은 팀으로 뭔가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사토 : Final Stage 1화에서 바비큐 장면이 있는데, 촬영용으로 준비해 주신 거라서 실제로는 못했어요. 그래서 다시 바비큐를 하고 싶습니다.

와다 : 캠핑 좋지.

마츠무라 : 저는 온천에 가고 싶습니다. 대욕탕 이야기도 있었는데, 결국 이번 촬영에서는 아무와도 (욕탕에서는) 못 만났거든요.

와다 : 볼링 같은 활동적인 것을 하고 싶습니다. 다 같이 스포챠.

아라마키 : 코로나 시국이라 술을 마실 기회도 없으니까 다 같이 허물없이 평범하게 술도 마시고 싶지.

 

5명이서 마실 기회는 지금까지 없었나요?

아라마키 : First Stage 때 한 번 있었지?

와다 : 그때는 류지가 없었어. 왔으면 좋았을 텐데. 다 같이 엄청 시시한 이야기를 신나게 했거든요. 그때 재밌었으니까 다음에는 류지도 껴서 다 같이 마시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