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리뷰/2022~2023

일드 리뷰 : 잭 프로스트 (ジャックフロスト)

by 엘라데이 2023. 4. 4.

※ 본 리뷰는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이며, 스포일러는 지양하고 있습니다.

 

잭 프로스트
ジャックフロスト
2023

 

 

로맨스
MBS
2023.2.16 ~ 2023.3.30

 

줄거리

남자친구 후미야와 동거 중인 리츠는 생일날 밤 후미야와 말다툼 끝에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밖으로 뛰쳐나갔다 사고를 당해 기억을 일부 잃게 된다. 후미야는 리츠가 자신에 대한 기억만 떠올리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이것은 두 사람의 망가진 관계를 리셋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에 후미야는 주변 사람들에게도 부탁해 애인이었던 것을 숨기고 단순한 하우스메이트였던 것처럼 행동하며 리츠와의 관계를 처음부터 다시 쌓아가려고 하는데…

출연진

어느 날 갑자기 사고를 당한 뒤 부분 기억상실로 남자친구였던 후미야에 대한 기억만 잃게 되는 일러스트레이터 오쿠사와 리츠 역은 혼다 쿄야가 맡았다. 기억을 잃은 상태에서 점점 후미야에게 끌리게 되지만… 틈만 나면 그림을 그린다.

 

리츠의 기억상실을 새 출발의 기회(?)로 삼으려 하는 남자친구 이케가미 후미야 역은 스즈키 코스케가 연기한다. 꼼꼼하고 남을 잘 챙겨주는 성격. 둔감한 편인 리츠와 충돌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아직 리츠를 사랑해서 거짓말을 해서라도 관계를 돌려놓고 싶어 한다.

 

리츠의 남동생인 슈지 역은 모리 슈토가 맡았다. 후미야와 형의 관계를 알고 있고 리츠가 사고를 당한 뒤 후미야에게 애인이었던 사실을 숨겨달라는 부탁을 받고 협력해 준다.

 

리츠 커플의 이웃인 미야사카 토모코 역은 이노리 키라라가 연기한다. 역시 두 사람의 관계를 아는 조력자 포지션으로 만나면 이것저것 상담해주기도 한다.

 

그리고 리츠의 전 남자친구로 지금도 일 관련으로 교류하고 있는 출판사 직원 카지야 케이고 역은 마츠모토 레오가 맡았다. 존재만으로도 후미야의 질투를 자극하는 인물이다.

감상

이별 이야기까지 나온 싸움 후 사고를 당해 남자친구에 대한 기억을 잃은 애인에게 사귀는 사이였다는 사실을 숨기고 새 출발을 하려 하는 이야기를 그린 BL 작품이다. 분위기와 영상미, 비주얼은 아주 좋았는데 스토리는 좀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다. 그리고 솔직히 중반 이후로 갈수록 그냥 둘이 안 사귀는 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일단 성격이 근본적으로 너무 다르고 언젠가는 또 파탄날 것 같은 조합 같아서… 그래도 분위기, 영상미, 배우의 비주얼 이 세 가지가 모두 취향인 것만으로도 마음에 드는 작품이었다.

마치며

겨울 분위기 가득한 감성 BL을 찾는다면. 하지만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특히 최종화는 마음을 많이 비우고 보는 것을 추천한다.

 

 

 

관련 글

드라마 '잭 프로스트' W주연 혼다 쿄야×스즈키 코스케 인터뷰

드라마 '잭 프로스트' 주연 스즈키 코스케 인터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