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리뷰/2021

일드 리뷰 : 아름다운 그 (美しい彼)

by 엘라데이 2021. 12. 26.

※ 본 리뷰는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이며, 스포일러는 지양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
美しい彼
2021

 

 

로맨스
MBS
1 : 2021.11.18 ~ 2021.12.23

2 : 2023.02.07 ~ 2023.02.28

 

줄거리

말더듬증이 있어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주인공 히라는 고등학교 3학년 새 학기 첫날에도 어김없이 자기소개 중에 말을 더듬어 절망하고 있었다. 마침 그때 교실에 들어온 키요이 덕분에 히라에 대한 관심이 흐트러지고 히라는 무사히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그날 이후 키요이를 신경 쓰게 되는 히라는 어느 날 빈 교실에 누워있는 키요이를 보고 그 아름다움에 자기도 모르게 다가가지만, 키요이로부터 기분 나쁘다는 말을 듣고 만다. 그러나 아무리 폭언을 들어도, 학급의 왕인 키요이와 그 친구들의 심부름꾼 노릇을 하면서도 히라는 내심 키요이의 곁에서 키요이를 위해 일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히라는 우연히 키요이가 남몰래 간직하고 있는 꿈을 알게 되는데...

출연진

말 더듬는 것 때문에 친구를 잘 사귀지 못하는 주인공 히라 카즈나리 역은 하기와라 리쿠가 맡았다. 부모님이 사주신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는 것이 유일한 취미라면 취미. 키요이를 보고 반해서 그에게 괴롭힘을 당해도 아랑곳하지 않고 왕처럼 숭배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본 하기와라 리쿠의 배역 중 가장 인상적인 캐릭터였다.

 

히라와 달리 화려한 외모와 특유의 카리스마로 서열 정점에 군림하는 '킹' 키요이 소우 역은 FANTASTICS의 야기 유세이가 연기한다. 히라를 기분 나빠하고 스토커라고 부르지만 한편으로는 은근히 그를 신경 쓰고 있다. 처음에는 그 정도로 아름다운가? 싶었는데 보다 보니 점점 예뻐 보이고 나 자신이 히라와 동화되어 가는 느낌이 들었다. 속마음이 드러나는 후반부에 가면 제법 귀여워진다.

 

히라가 대학교 사진 동아리에서 만난 친구 코야마 카즈키 역은 타카노 아키라가 맡았다. 말을 더듬는 히라를 세심하게 신경 써 주는 착한 친구지만 사실은 히라에게 그 이상의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

 

키요이가 졸업 후 배우로 활동하는 극단에 소속된 인기 배우 이루마 역은 소메야 토시유키가 연기한다. 키요이에게 은근히 관심을 표하며 접근하는 인물.

 

그밖에 쿠리야마 와타루, 츠보네 유토, 마슈 아야 등이 주변 인물로 출연한다.

감상

나기라 유의 인기 소설을 영상화한 BL물로, 교내 서열 최하위인 히라와 그를 소위 '빵셔틀'로 부려먹는 키요이의 복잡 미묘하고 비밀스러운 관계를 그리고 있다. 사실 히라가 하는 행동들이 내가 대상이라고 생각하면 기분 나쁜 게 맞긴 하고 키요이도 별로 호감 가는 캐릭터는 아니어서 처음에는 이걸 끝까지 보게 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나도 모르게 1화를 다 봐놓고 홀린 듯이 다음 편도 보게 만드는 자극적인 매력이 있는 작품이었다. 솔직하지 못한 키요이와 은근히 둔한 히라가 엇갈리는 모습이 조금 답답하기도 하지만 그 점이 재미있다.

 

시즌1 마지막에 커플이 성사된 뒤 시즌2에서 그 뒷이야기를 보여주는데, 아직 서로 엇갈리는 부분이 있지만 그러면서도 계속 함께 있고 싶다는 마음이 애틋하고 시즌1에서 히라에 비해 드러나지 않았던 키요이의 속마음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극장판으로 시리즈가 마무리될 예정.

마치며

약간 매운맛 청춘 BL? 일진과 빵셔틀로 시작되는 관계성이 취향 탈 것 같기는 하지만 이런 것을 좋아한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관련 글

드라마 「아름다운 그」 하기와라 리쿠×야기 유세이 인터뷰 (2021.11.18)

영화화 결정 '아름다운 그' 주연 하기와라 리쿠, 야기 유세이 인터뷰

시즌2 방영 드라마 '아름다운 그' W주연 하기와라 리쿠&야기 유세이가 말하는 히라키요의 매력

극장판 개봉 '아름다운 그' 주연 하기와라 리쿠 인터뷰

 

반응형

댓글